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투자증권, 델타랩 누적 판매액 5000억원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투자증권, 델타랩 누적 판매액 5000억원 돌파
    한화투자증권은 '한화 델타랩' 누적 판매액이 5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한화 델타랩은 작년 6월 누적 판매액 4000억원 돌파 후 1년여 만에 1000억원이 더 늘었다.

    한화 델타랩은 금융공학 모델을 기반으로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등 운용자산의 변동성에 따라 편입비율을 조절해 운영한다.

    한화 델타랩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국내를 대표하는 주식 중 한 종목만을 운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동일한 종목을 운용하더라도 모집 시점의 주가와 편입비율에 따라 별도로 구분해 운용한다.

    특히 고객이 사전에 정한 목표수익률에 도달하면 현금성 자산으로 전환이 가능하고, 목표수익률 도달 전이라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해지할 수 있다.

    한화 델타랩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대차 외에도 LG에너지솔루션, POSCO홀딩스, 삼성바이오로직스, 네이버 등 운용자산을 확대해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자산 수요 증가에 발맞추고 있다.

    가입금액도 운용자산의 주가를 고려해 1000만~5000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송요한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상무는 "한화 델타랩은 2018년 4월 출시 이후 꾸준한 운용성과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한화투자증권 대표 랩 서비스이자 베스트셀러"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투자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한층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화투자증권, 토스뱅크 앱 내 장외채권 매수 서비스 제공

      한화투자증권은 토스뱅크 앱(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장외채권 매수 서비스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한화투자증권과 토스뱅크 제휴로 토스뱅크 앱 내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장외채권 매수 서비스를 이...

    2. 2

      토스뱅크, 한화투자증권 계좌개설 서비스 개시

      토스뱅크는 ‘목돈 굴리기’ 메뉴에서 한화투자증권의 증권계좌 개설과 한화투자증권에서 판매 중인 채권 상품을 소개하는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로써 토스뱅크 앱에서 계좌개설이 가능한 증권...

    3. 3

      한화투자증권, '우량등급 장내채권 랩' 출시

      한화투자증권은 '우량등급 장내채권 랩'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우량등급 장내채권 랩'은 한국거래소에 상장된 신용등급 A- 이상 채권 중 투자가치가 높은 채권을 선별해 투자하는 랩어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