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리안X유도현X장유빈, 미니 5집 유닛&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코스믹 청량'의 진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소년(MIRAE)이 '가요계 MVP'를 향한 각오를 다졌다.
소속사 측은 14일 “미래소년이 지난 13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리안, 유도현, 장유빈의 'Curious' 버전 유닛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세 멤버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블루 톤의 의상으로 '코스믹 청량'의 진수를 보여줬다. 풋풋한 소년미에 더해 비장한 눈빛으로 다부진 각오까지 그려내 눈길을 끈다. 한층 깊어진 분위기의 리안을 비롯해 풋풋한 소년미가 매력적인 유도현, 여유로운 표정의 장유빈의 모습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미래소년의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는 전작 'Ourturn'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소년 본연의 에너제틱한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미래소년은 타이틀곡 'JUMP!'를 통해 '가요계 MVP'를 향한 힘찬 'JUMP 슛'을 예고했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컴백 쇼케이스 'BwbB'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