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싱글 1집 트레일러 공개…풋풋+상큼 비주얼

더윈드(The Wind)가 모두에게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방학을 선물한다.

소속사 측은 13일 “더윈드가 오늘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Ready(레디) : 여름방학'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레일러는 리더 신재원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신재원은 듣기 좋은 목소리로 "무지개 햇살 아래 우리들은 휘파람 불며 모험을 시작한다. 솜털 같은 뭉게구름이 최면에 빠질 때, 종이배를 몰고 바람을 타고 푸른 섬으로 떠난다. 같이 가자"라며 한 여름밤의 꿈 같은 추억여행을 소환했다.

여름날의 초록빛 풍경과 레트로한 오브제들에 이어 더윈드 멤버들의 비주얼도 등장했다. 더윈드는 체육복을 입고 학교 곳곳에서 진짜 학생 같은 모습으로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배경음악이 고조되면서 방학을 맞아 추억여행을 떠난 더윈드의 학교 밖 이야기도 펼쳐졌다. 더윈드만의 색깔로 표현한 싱그러운 과즙미가 시원함을 넘어 상큼함까지 전달한다. 다양한 구도로 만날 수 있는 일곱 멤버들의 눈부신 케미스트리 역시 'Ready : 여름방학'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Ready : 여름방학'은 더윈드가 데뷔 3개월 만에 준비한 싱글로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더윈드는 새로운 타이틀곡 'WE GO'(위 고)를 통해 또 한번 독보적인 유스틴(YOUTH+TEEN) 감성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여름에 방학 같은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윈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을 발매한다. 이달 26일에는 수록곡 '여름방학'을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