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행복배틀’ 이엘, 진서연X이제연X서벽준과 긴장감 넘치는 사자대면…유력 용의자 이제연의 비밀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행복배틀’ 이엘, 진서연X이제연X서벽준과 긴장감 넘치는 사자대면…유력 용의자 이제연의 비밀은?

    ‘행복배틀’ 진서연 남편 이제연이 감추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

    12일 밤 9시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3회에서는 장미호(이엘 분)가 정수빈(이제연 분)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송정식(서벽준 분)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자리에는 송정아(진서연 분)와 정수빈까지 찾아와 뜻밖의 사자대면이 이루어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지난주 방송된 ‘행복배틀’ 11, 12회에서는 정수빈의 수상한 면모가 조금씩 드러났다. 오유진(박효주 분)이 죽기 전 자주 만났다는 그는, 오유진 이름만 나오면 예민하게 굴며 수상함을 가중시켰다. 여기에 오유진 사망 당일 행적이 묘연한데다, 오유진 집 앞에 정체불명의 택배가 놓여진 날 그가 해당 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탔고 강도준(이규한 분)과 통화하는 것까지 목격했다는 황지예(우정원 분)의 증언은 더더욱 정수빈을 유력 용의자로 떠오르게 했다.

    이런 가운데 12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한자리에서 만난 장미호, 송정아, 정수빈, 송정식이 담겨 있다. 장미호가 정수빈의 비밀을 알고 있는 송정식을 만나기로 한 것. 하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이 자리에는 송정아와 정수빈까지 합류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장미호에게 자신의 남편을 건드리지 말라고 경고했던 송정아는 정수빈을 지키기 위해 또 한번 장미호와 맞선다는 전언.

    결연한 표정의 장미호와 그를 차가운 눈으로 응시하는 송정아. 그리고 놀란 기색의 정수빈과 송정식까지. 사자대면에 반응하는 네 사람의 각기 다른 태도가 이 자리에서 어떤 대화가 오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행복배틀’ 관계자는 “12일 방송되는 13회에서 정수빈의 비밀이 밝혀진다”며 “정수빈이 처남 송정식의 협박을 견디면서까지 지키려 했던 비밀은 오유진의 죽음과 어떤 관련이 있는 것인지, 그리고 그 비밀을 알게 된 송정아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하며 ‘행복배틀’ 13회를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3회는 12일 밤 9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러닝]이사회의 재설계가 필요하다

      [한경ESG] 러닝 - 상법개정 이후 기업의 과제는 1 2025년 대대적 상법개정은 한국 기업지배구조의 방향을 크게 전환하는 사건이 되었다. 특히 상법 제382조의 3 개정으로 이사의 충실의무 대상이 기존 ...

    2. 2

      정의선 회장 "AI 역량 충분치 않아…파트너와 협력해 생태계 넓혀야" [신년사]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은 5일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신년회에서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한 AI 경쟁력 확보 의지를 밝혔다.정 회장은 "제품의 핵심 경쟁력이 AI 능력에 의해 판가름 나는 시대가 됐다"며 "현실을 냉정...

    3. 3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홈쇼핑에?…CJ온스타일 새해 첫 신규 방송

      CJ온스타일은 소통 전문가 김창옥과 새해 첫 신규 홈쇼핑 방송 '더 김창옥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더 김창옥 라이브는 국내 최초로 홈쇼핑에 강연 콘텐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상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