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썸머룩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전속 모델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썸머 시즌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조이의 친필 사인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럴걸 조이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MZ세대의 '멀티 페르소나' 특성을 조이에 투영해, 조이가 지닌 여러가지 모습을 다채로운 썸머룩으로 연출했다. 역동적이고 건강한 매력을 서핑하는 모습으로 담아냈으며, 슬림한 크롭룩에 활동성을 고려한 절개라인의 모션 집업 래쉬가드와 워터레깅스를 매칭해 스포티한 무드를 더했다.

선베드에서 촬영한 화보에서는 블랙 원피스 래쉬가드와 플레어 스커트의 리조트룩을 착용해 조이의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을 담은 모습을 선보였다. 스퀘어 넥라인과 팔꿈치까지 내려오는 소매 길이로 체형을 커버한다.

또다른 화보에서는 화사한 컬러의 로즈 핑크 래쉬가드로 어디서든 아이캐칭할 수 있는 썸머룩을 연출해, 조이의 상큼한 매력을 표현했다. 조이가 착용한 상품들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썸머룩을 배럴걸 조이의 다양한 매력으로 보여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리조트룩부터 워터 액티비티룩까지 올 여름을 더욱 더 뜨겁고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