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형사록 시즌2’ 이학주의 변신은 무죄…압도적 카리스마로 금오서 접수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형사록 시즌2’ 이학주의 변신은 무죄…압도적 카리스마로 금오서 접수 예고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가 한층 성장해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온 손경찬 역의 이학주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시즌1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더 다채로운 캐릭터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시즌1 속 경찬은 서툰 것이 더 많은 새내기면서도 어딘가 비밀스러운 모습으로 작품 내내 긴장감을 높인 주요 인물로 등장했다. 이후 팀 택록의 일원으로서, 택록과 성아의 든든한 파트너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경찬은 공개된 스틸 속 그간의 모습과는 확 바뀐 카리스마를 자아내 궁금증을 더한다.

    예리한 눈빛으로 사건 조사에 앞장서 프로 형사다운 모습을 보인다. 다시 한번 경수진과 특별한 케미를 발휘하며 작품 속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나갈 지점도 기대를 높인다.

    ‘형사록 시즌2’ 이학주의 변신은 무죄…압도적 카리스마로 금오서 접수 예고

    시즌1에 등장했던 인물들 중 가장 많은 변화를 보여줄 이학주는 “경찬은 큰 경험으로 약간은 차분하고 시니컬해진 것 같다”라며 캐릭터의 달라진 지점을 이야기했다.

    여기에 “시즌2는 시즌1에서의 확장된 세계관과 또 아직도 정체를 알 수 없는 적을 찾아가는 재미가 있는 작품”이라고 밝힌 바, 그가 앞으로 추격할 사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인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이다.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정진영, 김신록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지난 시즌1보다 더욱 거대한 이야기를 예고,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 세계 구독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탄탄한 연출은 물론 흡인력 있는 스토리, 여기에 빈틈없이 극을 촘촘히 채워 나가는 배우들의 열연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형사록 시즌2’는 7월 5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 2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3. 3

      [포토+] 이민정,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

      배우 이민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