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도, 7일 원주 댄싱공연장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경축 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도와 원주시는 오는 11일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에 맞춰 7일 원주 댄싱공연장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경축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저녁 6시 반부터 랩터스 시범단과 아라리 응원연합의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축하공연 드론 쇼 순서로 진행한다.

    개회선언과 기념식에 이어 조명섭, 박상민, 박혜원(HYNN), 레게 강 같은 평화(RGP), 송민경 등이 출연하는 멋진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행사장 앞 젊음의 광장에서는 500대 드론이 상공에서 펼치는 진귀한 라이트 쇼도 감상할 수 있다.

    강원 원주시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하는 강원특별자치도를 시민 모두와 함께 경축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많은 시민이 참여해 강원도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주=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강원도, 첨단 방위산업 미래 먹거리로 육성

      강원도가 오는 11일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에 맞춰 미래 먹거리로 첨단 방위산업을 육성하기로 했다.강원도는 5일 춘천 세종호텔에서 첨단 방위산업 6대 중점 육성 분야 및 6개 추진과제 등을 담은 강원특별자치도 첨단 방위...

    2. 2

      강원도,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특별한 여행 이벤트 마련

      강원도는 다음 달 11일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하는 ‘강원도 여행의 달’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다음 달 1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 기획전 운영과 도내 주요 관광지 무료 개방 및 할인 등 파격...

    3. 3

      강원도, 미래세대 위한 ‘강원형 재정준칙’ 전격 도입

      강원도가 강원특별자치도법 전부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후 첫 번째 정책으로 강원형 재정 준칙을 도입하기로 했다.강원도는 ‘쓸 땐 쓰고 아낄 땐 아끼는’ 고강도 재정혁신 기조를 제도적으로 뒷받침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