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윈에듀 ‘근로자 안전보건교육기관 평가’ 최우수 S등급
올윈에듀(대표 김기상)는 18일,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한 2023년 근로자 안전보건교육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획득하였다고 밝혔다

2022년 1월 27일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됨에 따라, 산업현장에서의 안전은 무엇보다도 중요한 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기업에서는 각종 사고예방을 위한 안전문화 정착의 필요성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안전보건교육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다.

POSCO, 한국가스공사, 국립암센터, 충남교육청, 양주시청 등, 민간기업 및 공공기관/지자체의 안전보건교육을 수탁 운영 중인 올윈에듀는, 전국 190여개 안전보건교육기관 중 최초로 온라인 교육과정을 지정(2017.1. 고용노동부 산재예방지원과)받은 국내 최고의 산업안전보건 전문교육기관이다.

근로자 안전보건교육은 5인 이상 사업장이라면 반드시 분기별 1회 이수를 받아야 하는 법정의무교육으로, 올윈에듀에서는 사무직/비사무직 및 재해/무재해 구분에 따라 업종별 총 200여 종의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기업 맞춤형 안전보건교육 서비스(PC,모바일)를 제공 중에 있다.

정동일 올윈에듀 안전보건사업부 이사는 “근로자 안전보건기관 평가 최우수 ‘S’등급 인증을 통하여, 산업현장에서의 교육성과를 다시 한 번 입증 받게 되었다. 재해예방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