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8TURN, 미니 2집 스케줄러 공개…26일 본격 컴백 활동 돌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8TURN, 미니 2집 스케줄러 공개…26일 본격 컴백 활동 돌입

    8TURN(에잇턴)이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한다.

    소속사 측은 1일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지난달 3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의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8TURN은 1일 인서트 티저를 시작으로 스포일러 클립, 트레일러 비디오,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리릭 포스터, 무빙 포스터, 트랙 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인터뷰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26일에는 미니 2집 'UNCHARTED DRIFT'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강렬한 무드의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8TURN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UNCHARTED DRIFT'는 8TURN이 데뷔 앨범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8TURN의 음악적 성장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8TURN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매력을 드러내며 글로벌 존재감을 증명할 계획이다.

    8TURN은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 (에잇턴라이즈)'로 데뷔한 이후 타이틀곡 'TIC TAC (틱 택)'과 수록곡 'WE'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차별화된 에너지와 강렬한 인상을 각인시켰다.

    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정조준한 감성과 무대로 주목받고 있는 8TURN은 앞서 퀴즈를 활용한 유니크한 스포일러 이미지와 강렬한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8TURN의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스크린수 적어도 통했다…나비족 꺾은 구교환·문가영

      배우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영화 '만약에 우리'가 흥행 역주행에 성공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이틀째 지켰다. 개봉 일주일 만에 할리우드 대작 '아바타: 불과 재'를 제치고 1위에 오른 데...

    2. 2

      HK직캠|한소희, '바람도 질투하는 미모'

      배우 한소희가 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열린 '조나단 앤더슨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코르티스 건호, '짙은 잘생김'

      그룹 코르티스 건호가 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열린 '조나단 앤더슨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