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렌(최민기), 내달 13일 솔로 데뷔…첫 앨범은 'Ren'dezvous'(랑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렌(최민기), 내달 13일 솔로 데뷔…첫 앨범은 'Ren'dezvous'(랑데부)

    가수 렌(REN, 최민기)이 6월 솔로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렌(최민기)은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를 발매한다.

    오늘(22일) 0시 렌의 공식 SNS에 'Ren'dezvous'의 첫 번째 커밍순 이미지가 공개됐다. 하얀색 나무와 검은색 글씨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가운데, 나무 곳곳에는 렌의 예전 사진들이 걸려 있어 눈길을 끈다. 앨범명 'Ren'dezvous'와 '2023. 6. 13. TUE'라는 발매일도 이날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Ren'dezvous'는 솔로 아티스트 렌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앨범이다. '만남'과 '약속'을 뜻하는 프랑스어 'Rendez-Vous'의 표기 방식을 바꿔 'Ren'의 아이덴티티와 솔로 데뷔의 의미를 강조했다.

    렌은 기본기부터 탄탄한 노래, 춤, 연기 실력을 기반으로 무대 위에서 매번 다양한 도전을 시도하는 아티스트다. 그간 뉴이스트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지난해부터는 솔로 음원 'LOCO (9:00 pm)'와 첫 단독 팬콘 'THE DAY AFTER'(더 데이 애프터)를 시작으로 완성형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Ren'dezvous'에서는 렌의 어떤 감성과 색채를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렌은 순차적으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렌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Ren'dezvous'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속보] 반도체 수출 급증…11월 경상수지 '역대 최대'

      반도체 수출이 크게 확대되면서 지난해 11월 경상수지가 역대 최대 수준을 기록했다. 외국인투자자들은 국내 주식에서 채권으로 이동한 것으로 파악됐다.한국은행이 9일 발표한 국제수지 잠정 통계에 따르면 11월 경상수지는...

    2. 2

      美 무역적자, 2009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급감

      미국의 무역적자가 지난해 10월 2009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미국 상무부는 8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고율 관세로 인해 무역 흐름의 변동성이 커진 한 해를 보내는 가운데...

    3. 3

      "속 쓰리네요" 車 사자마자 300만원 손해…테슬라 샀다가 '눈물' [모빌리티톡]

      "속이 쓰리네요."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이러한 내용의 한탄이 올라왔다. 테슬라 모델Y RWD 모델을 5299만원에 구입해 12월에 인도받았는데, 12월 말 테슬라가 같은 모델을 4999만원으로 전격 인하하면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