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산림청, 제18회 전국 산림생태복원 기술대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림청, 제18회 전국 산림생태복원 기술대전 개최
    산림청은 훼손된 산림을 건강하게 회복하는 우수한 산림생태복원 기술, 연구 및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18회 전국 산림생태복원 기술 대전’을 개최한다.

    공모 부문은 산림생태복원 신기술 시공사례, 연구사례 및 아이디어이며,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산림청 및 한국산지보전협회 누리집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오는 7월 23일까지 전자우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산림생태복원 기술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이 부문별로 심사해 대상 수상자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과 500만원의 상금을 부여하는 등 총 13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공모전 결과는 오는 8월 31일 산림청 누리집에 공지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산림청 및 한국산지보전협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과거로 돌아간 전셋값 수준"…역전세난 우려 쏟아진 동네

      세종시 아파트 전셋값이 2년 전보다 28% 넘게 내려 전국에서 가장 가파르게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구는 26% 이상 하락하면서 5년 전 전셋값 수준으로 돌아갔다.22일 부동산 플랫폼 직방이 빅데이터 솔루션&nb...

    2. 2

      [포토] 테트라팩 코리아, 제11회 난빛축제 개최

      글로벌 식품 전처리 및 포장 전문 기업 테트라팩 코리아가 지난 20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내 에너지드림센터 잔디마당에서 ‘제 11회 난빛축제’를 열었다. 이 축제는 도시재생사업을 바탕으로 쓰...

    3. 3

      한·중 경제장관회의 연내 개최…추경호 "중국과 경협 지속 도모"

      한국과 중국 정부가 올해 서울에서 양국의 경제장관회의를 개최한다.추경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왼쪽)은 1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를 만나 연내 한중 경제장관회의 개최를 위한 실무 지원을 당부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