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여행소식] 홍콩국제공항, 한국 여행객에 2만4천장 항공권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콩국제공항은 한국 여행객에게 2만4천장의 왕복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콩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전 세계 여행객이 홍콩을 방문할 수 있도록 50만장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의 일환이다.

    한국 여행객 대상 캠페인은 오는 16일부터 시작된다.

    캐세이퍼시픽, 홍콩익스프레스, 그레이터베이, 홍콩항공 등 홍콩의 4개 항공사가 분담해 서울과 제주, 부산에서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게 된다.

    13~14일에는 서울 서초구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홍콩 항공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홍콩 여행에 대한 팝업 체험존도 운영한다.

    비비안 청 홍콩공항관리국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날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이같은 내용을 발표한 뒤 "우리는 3년(팬데믹) 동안 멈추지 않고 더 많은 준비를 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홍콩을 다시 한번 상기할 수 있도록 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희망자는 홍콩국제공항의 행사 홈페이지 또는 해당 항공사 지정 웹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항공권 이용에 필요한 유류할증료와 세금은 당첨자가 부담해야 한다.

    항공사마다 참여 방법과 일정이 다르므로 내용을 미리 파악해 두는 것이 좋다.

    [여행소식] 홍콩국제공항, 한국 여행객에 2만4천장 항공권 제공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저소득층 환자 치료비 기부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7일 기부금 1000만 원을 강남세브란스병원에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환자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기부금은 호텔이 202...

    2. 2

      여행 앱인 줄 알았는데…놀유니버스 '이것'까지 팔자 업계 발칵

      종합 여가 플랫폼 기업 놀유니버스(대표 이철웅)가 여행과 문화생활의 경계를 허무는 슈퍼앱 전략을 가속화한다. 항공, 숙박 등 기존 여행 카테고리에 이어 공연·전시 예매 서비스를 전면 도입하며 플랫폼 외연...

    3. 3

      "대가족 일정 고민 끝"…켄싱턴 사이판, '패밀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겨울방학과 설 연휴에 가족 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조부모와 아이를 동반한 3대 가족 맞춤형 패키지로 모객에 나섰다.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가 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