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4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서 접수
    KB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KB증권은 오는 24일까지 2023년 KB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S&T(Sales & Trading, 국내외 유가증권 등의 영업 및 운용) △기업금융(IB) △디지털 △IT △프라이빗뱅커(PB) 부문 등 총 5개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24일까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이후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는 각자 지원한 현업 부문에서 5주간 인턴 과정을 수행(채용형 인턴)할 예정이며 인턴 과정 수료자는 별도의 최종 임원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KB증권은 역량과 무관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채용의 신뢰성을 높이고 공정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KB증권은 지원자를 위해 16일과 17일 이틀간 캐치카페(신촌점, 혜화점)에서 총 4회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모집분야 소개·직무상담·근로조건 안내 등)를 개최한다. 채용설명회 참가를 위해서는 KB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한다.

    기타 채용부문, 지원자격, 전형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B증권, 저소득 가구에 어버이날 맞이 물품 전달

      KB증권이 어버이날을 맞아 저소득 어르신 가구에 온정을 나눴다. KB증권은 저소득 어르신 가구 600가구에 영양제와 삼계탕 등을 담은 어버이날 맞이 '孝 드림' KB박스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

    2. 2

      "나만의 ETF 만든다"…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

      KB증권이 지난달 28일 나만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직접 구성해 투자할 수 있는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는 개인들이 원하는 종목을 넣거나 빼서 맞춤형 지수를...

    3. 3

      채권 운용 실적이 가른 증권사 희비

      올해 1분기 증권사들의 실적은 채권 운용 결과에 따라 희비가 갈린 것으로 나타났다. KB증권과 NH투자증권의 실적은 작년보다 크게 개선됐지만 다른 증권사들은 부진을 면치 못했다.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최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