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렌터카서 男 3명·女 1명 숨진 채 발견…일산화탄소 중독 추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경기 광주시 한 고가도로 아래 주차된 렌터카 안에서 20~30대 남녀 4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이다.

    9일 뉴스1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18분쯤 경기 광주경찰서는 한 렌터카 업체 직원에게서 "고객이 빌려 간 차 안에서 남녀 4명이 숨져 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광주시 초월읍 한 고가도로 아래 주차된 자동차 안에서 30대 A씨 등 남성 3명과 20대 여성 1명이 숨진 것을 발견했다.

    잠겨있던 차 내부에서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 흔적이 남아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사인은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추정됐다. 현장에서 범죄 정황은 파악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 등에 대해 부검을 의뢰하고 주변인 조사, 휴대전화 포렌식을 통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R, 롯데렌터카와 제휴 할인 서비스 제공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철도 이용고객의 이동 편의 제공을 위해 롯데렌탈과 ‘SRT×롯데렌터카 제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에스알은 SRT를 이용하는 회원 대상으...

    2. 2

      "여기서 커피 한잔할까?" 2030 북적…요즘 '핫'한 여행지

      "저기 천마총 앞에서 커피 한잔할까."고즈넉한 한옥 건물 사이로 젊은 남녀의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이달 열린 벚꽃 축제에만 22만 명이 모였다는 이곳은 천마총·고분과 같은 역사 유적들에 힙한 카...

    3. 3

      티맵모빌리티, 월 단위 렌터카 서비스 출시

      티맵모빌리티가 월 단위 렌터카 서비스를 출시했다. 해외 렌터카 예약 범위도 대폭 늘렸다. 13일 티맵모빌리티는 월 단위 차량 대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맵 모바일 앱을 통해 최소 1개월에서 12개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