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어스, 미니 9집 트랙리스트 공개…성장한 음악적 역량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어스, 미니 9집 트랙리스트 공개…성장한 음악적 역량 예고

    원어스(ONEUS)가 간절한 염원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신보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20일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오늘 0시 공식 SNS에 아홉 번째 미니앨범 'PYGMALION'(피그말리온)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원어스의 신보에는 타이틀곡 'ERASE ME'(이레이즈 미)를 포함해 'Intro : LETHE',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 'ECHO', '반짝임 그 찰나의 널 (Halley's Come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PYGMALION'에는 원어스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알비더블유(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이상호, 서용배, 이후상, 진민호 등을 포함, Inner Child(MonoTree)와 Roydo 등이 합세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브로맨스 박현규가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멤버 이도 역시 'ECHO'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어느덧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원어스의 염원은 무엇인지, 멤버들의 진솔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5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44세' 박은영, 시험관 성공→노산 우려 딛고 둘째 출산

      박은영 전 아나운서가 둘째 딸을 출산했다.박은영은 9일 오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자연분만으로 둘째 딸을 출산했다.아이는 2.957kg의 건강한 체중으로 태어났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출산 당시 현장...

    2. 2

      코르티스 무서운 뒷심…데뷔 음반 판매량, 초동 대비 3배 뛰었다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단 한 장의 앨범으로 'K팝 톱-티어' 반열에 올랐다.9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5년 연간 앨범차트에 따르면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데뷔 앨범 ...

    3. 3

      '프로젝트Y' 전종서의 베팅…"한소희와 뜨거운 감자 되고팠죠" [김예랑의 씬터뷰]

      한국 영화계가 가장 불안정한 시기, 전종서의 가장 용감한 선택이 관객을 찾는다.9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차기작 '프로젝트 Y'를 두고 조심스럽지만 솔직한 마음을 꺼냈다. 이 작품은 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