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체인징 파트너’ 김태형, 첫 무대 성공적으로 스타트…훈훈함으로 무대 장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체인징 파트너’ 김태형, 첫 무대 성공적으로 스타트…훈훈함으로 무대 장악

    올해 첫 연극 무대로 관객들과 만난 김태형이 로맨스 가이로 변신,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연극 ‘체인징 파트너’는 국내 최대 정보 업체 쥬오의 스타 커플 매니저 김중매가 실수로 만남을 주선한 커플의 이름을 착각해 맞선 상대가 바뀌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2017년에 초연, 이른바 ‘N포 세대’라 불리는 현 결혼세태를 꼬집으며 진정한 사랑과 가치를 깨닫게 하는 작품으로 초연 당시 많은 화제를 낳았다.

    극중 김태형은 사랑도 일도 쉬운 남자, 부잣집 외동아들 채민석을 연기한다.

    공개된 공연 사진에서 김태형은 한층 더 수려해진 외모와 깔끔한 슈트 핏으로 '양조위 닮은꼴'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다. 특히 봄을 맞아 설렘을 찾는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두드리는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앞서 김태형은 뮤지컬 ‘클럽 십이야’ 연극 ‘스페셜 레터’ 창작 음악극 ‘별의 노래’ 등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연극 '체인징 파트너'로 다시 한번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연극의 인기를 견인하는 데도 단단히 한 몫을 하고 있다.

    한편, 연극 '체인징 파트너'는 오는 5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3관에서 공연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정형돈, "모친상에도 아내는 하와이" 가짜뉴스에 불쾌감

      방송인 정형돈이 아내인 전직 방송작가 한유라를 둘러싼 '가짜뉴스'에 불쾌감을 드러냈다.정형돈은 6일 유튜브 채널 '뭉친TV'에 '우리 와이프가 왜 욕먹어? 2026년엔 이런 걸로 ...

    2. 2

      [포토+] 아카소 에이지, '기분 좋은 미소~'

      배우 아카소 에이지가 7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일본 TV TOKYO '첫입에 반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아카소 에이지, 강혜원 주연의 '첫입에 반하다&#...

    3. 3

      [포토+] 강혜원, '예쁨 가득한 모습에 시선강탈~'

      배우 강혜원이 7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일본 TV TOKYO '첫입에 반하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아카소 에이지, 강혜원 주연의 '첫입에 반하다'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