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블 입성 박서준, 1초의 미친 존재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영화 '더 마블스' 예고 영상 캡처
    /사진=영화 '더 마블스' 예고 영상 캡처
    배우 박서준이 마블 시리즈 새 영화 '더 마블스' 예고편에서 포착됐다.

    마블스튜디오는 10일(현지시간) 자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더 마블스' 홍보를 위한 1분 56초 분량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박서준은 1분37초부터 1분38초까지 단 1초 등장했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세이버 우주 정거장'에 있는 새로운 히어로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통신하는 모습으로 시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의 방으로 순간 이동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의 모습과 닉 퓨리의 "램보 대위는 어딨지?"라는 대사는 세 히어로가 뜻하지 않게 공간 이동을 하게 된 상황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다른 MCU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설정이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이어지는 "우리 능력이 뒤엉켰어"라는 모니카 램보의 말과 '한 팀이 되면 모든 게 바뀌고 모두가 바뀐다'라는 카피가 세 인물의 위치와 능력이 뒤바뀌는 이유를 설명한다.

    이어 한국 배우 박서준의 모습이 등장하며 그가 '더 마블스'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와 관심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우리 한 팀이에요?"라는 카말라 칸의 물음에 "아니!", "팀 아냐"라고 대답하는 캐럴 댄버스, 모니카 램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영화 '더 마블스' 예고 영상 캡처
    /사진=영화 '더 마블스' 예고 영상 캡처
    마블 대표 슈퍼히어로인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는 영화 '캡틴 마블'을 통해 혜성처럼 등장, MCU 역사 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대적하는 막강한 힘을 보여주며 최강 히어로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미즈 마블'에서 성공적으로 10대 히어로의 도약을 보여준 미즈 마블 카말라 칸, '완다비전'에서 새로운 능력을 발현하며 눈도장을 찍은 모니카 램보가 합류하며 새로운 팀업을 기대케 한다.

    또한 한국 배우 박서준의 첫 할리우드 진출작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202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서 주목 받고 있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어벤져스'에 이은 막강한 히어로 팀의 등장을 예고하는 영화 '더 마블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리브랜딩한 직방, 새 모델에 배우 박서준…"'도회적 이미지' 부합"

      종합 프롭테크 기업 직방이 배우 박서준을 회사 대표 모델로 발탁했다.16일 직방에 따르면 이번 새 광고는 최근 탈바꿈한 직방의 새 브랜드와 신규 서비스에 대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 모델로는 배우 박서...

    2. 2

      박서준 출연 '더 마블스', 내년 7월 개봉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영화 '더 마블스'가 내년 7월 개봉한다.월트디즈니 컴퍼니(TWDC, 이하 디즈니)는 30일(현지시간)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 콘텐츠 쇼...

    3. 3

      아웃도어 '별들의 전쟁'…닫힌 지갑 다시 열릴까

      4분기 가을·겨울(F/W) 의류 판매에 돌입한 아웃도어 업계에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패션업계에서 4분기는 매출 70%를 좌우하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코트와 패딩 등을 판매하는 F/W 시즌이 봄&midd...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