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자금이 급할때는 노반대가 직빵입니다. 1인 최대 3천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금이 급할때는 노반대가 직빵입니다. 1인 최대 3천만원!!


    전송종목 : 오픈엣지테크놀로지(394280), MDS테크(086960), 태경비케이(014580), 마인즈랩(377480), 미래나노텍(095500)

    최근 정부에서 출시한 소액 생계비 대출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반대매매 해결 전문 서비스 노반대에서는 1인 최대 3천만원의 높은 한도를 앞세워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높은 한도의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수수료가 전혀 없고 담보 제공과 방문이 필요 없어 이용이 대단히 편리하며, 긴급자금이나 주식 매수자금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고 신청부터 자금집행까지 1시간 이내에 완료되는 경우가 대부분인 만큼 반대매매가 예정되어 급히 자금을 마련해야 하는 경우에도 매우 요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한 한도확인만으로도 유명 브랜드 커피쿠폰 3장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을 정도로 고객 유치에 공을 들이고 있는 모양새다.

    금융기관을 통한 고액의 자금마련이 쉽지 않은 상황에, 노반대는 가뭄의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 노반대가 좋은 이유 5가지!!
    1) 3,000만원의 넉넉한 한도!!
    2) 거래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3) 선취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등 부대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4) 공동인증서,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5) DSR 관계없이 실행 가능합니다.

    ▶ 노반대로 반대매매 해결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danbifund.co.kr/hk
    – 상담전화 : 1544-4886

    ▶ 노반대 “아파트담보대출” 신상품 출시
    – 전세퇴거자금 / 보증금반환자금 / 기타자금
    – DSR 무관 / 중도상환수수료 無 / 후순위도 넉넉하게

    ★ 장마감 시간이 가까워질수록 문의가 많아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4월 문의하신 고객들이 많이 보유하신 종목으로는 현대지에프홀딩스, 성신양회, 오하임아이엔티, 대성창투, 이노룰스, 오픈엣지테크놀로지, MDS테크, 태경비케이, 마인즈랩, 미래나노텍, 프로이천, 큐렉소, 아바코, 핑거, 인크로스, 피엔티,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아이센스, 에치에프알, 갤럭시아에스엠, 비투엔, 위세아이텍, 지어소프트, 한창산업, 코세스, 시공테크, 모비데이즈, 지에스이, 하림지주, 포바이포, 위메이드플레이, 조이시티, SK아이이테크놀로지, 핑거스토리, 오픈베이스, 오에스피, 다올투자증권, 코데즈컴바인, 엔피, 소니드, 아이디스, 삼영화학, 네오이뮨텍, 웹젠, 솔루스첨단소재 혜인, 에스넷, 옵티코어, 휴마시스, 갤럭시아머니트리 등이 있습니다.

    ★ 안내사항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 시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다른 금융거래가 제약받을 수 있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상호명: ㈜단비대부 2021-서울영등포-2102(대부업) | TEL: 1544-4886 | 대출금리: 연 20%이내(연체금리는 약정금리+3%p이내, 최대 연 20%이내) | 단, 2021. 7. 7.부터 신규체결, 갱신, 연장되는 계약에 한함 | 채무의 조기상환 조건 및 부대비용 없음. (단, 신용조회비용 및 담보권설정비용 있음), 이자 외 별도로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수취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 대표이사: 박동원 | 사업자등록번호: 274-86-00231 | 등록기관명칭: 서울 영등포구청(담당부서: 일자리경제과, 02-2670-3420) | 소재지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407호 (여의도동,미원빌딩) | 개인정보관리자메일: help@danbifund.co.kr


    무료상담

    ADVERTISEMENT

    1. 1

      [마켓PRO] 고수들, 오전 상승장서 '소부장' 기업 대거 처분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투자수익률 상위 1% 고수들이 25일 오전 주식시장 강세를 틈타 바이오와 반도체 관련 소부장(소재·부품·장비) 주식을 대거 처분했다.미래에셋엠클럽에 따르면 투자 고수들은 이날 개장 직후부터 오전 10시까지 국내 증시에서 큐리오시스, 대덕전자, 이수페타시스 등을 많이 순매도했다. 미래에셋증권 계좌로 주식을 거래하면서 최근 한 달 수익률 상위 1% 투자자의 매매 동향을 취합한 결과다.고수들이 가장 많이 판 큐리오시스는 오전 10시 현재 4.07% 상승했다. 큐리오시스는 신약 개발과 세포치료제 생산에 필요한 자동화 장비와 부품을 공급하는 바이오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기업이다. 대표 제품은 인큐베이터 안에서 세포를 배양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는 ‘셀로거’다.반도체 소부장 기업인 이수페타시스는 다층회로기판(MLB·Multi Layer Board)을 생산한다. 같은 시각 주가가 8.58% 뛰면서 이익 실현 욕구를 자극했다. 인공지능(AI) 서버, 데이터 터, 네트워크 장비(스위치, 라우터) 등 첨단 분야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고수들이 세 번째로 많이 판 종목은 또 다른 MLB 전문 기업인 대덕전자다. 오전 10시 기준 주가가 12.71% 뛰었다. 반대로 고수들이 많이 산 종목은 두산에너빌리티, 삼성전기, SK하이닉스 순이었다. 주가는 각각 2.62%, 7.08%, 2.69% 변동했다.이태호 기자 thlee@hankyung.com

    2. 2

      삼성액티브운용, 'KoAct 글로벌K컬처밸류체인액티브' 상장

      삼성액티브자산운용이 K컬처 핵심 기업과 글로벌 플랫폼 기업에 동시 투자하는 상장지수펀드(ETF)를 내놨다. 최근 상장지수펀드(ETF) 순자산 1조원을 넘긴 삼성액티브운용은 상품 라인업을 다양화하며 순자산 2조원을 돌파하겠다는 청사진을 공개했다.삼성액티브운용은 25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KoAct 글로벌K컬처밸류체인액티브'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K콘텐츠와 K뷰티, K푸드 산업군을 대표하는 주요 기업들은 물론 K컬처의 유통 채널인 글로벌 플랫폼 기업까지 편입한 국내 최초의 상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특정 업종에 편중돼 변동성이 컸던 기존 K콘텐츠 중심 ETF와 달리 전반적인 K컬처 산업군에 글로벌 플랫폼이라는 두 개의 성장축을 함께 담아 변동성을 완화하면서도 성장성을 추구할 수 있게 설계했다"고 설명했다.이 ETF의 포트폴리오에는 하이브, YG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삼양식품, 에이피알 등 국내 기업과 넷플릭스, 스포티파이, 디즈니 등 해외 기업이 골고루 포함됐다. 현재는 국내 종목과 해외 종목이 절반씩 담겼지만, 액티브 ETF인 만큼 시장 상황에 맞춰 국내와 해외 비중을 조절할 계획이다.삼성액티브운용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데몬헌터스' 등 K컬처가 세계적인 인기를 누렸지만, 정작 국내 기업이 이러한 수익 구조에서 소외됐다는 점에서 착안해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김지운 삼성액티브운용 운용2본부장은 "케이팝데몬헌터스가 큰 성공을 거뒀지만, 막상 케이팝데몬헌터스로 돈을 번 한국 기업은 몇 군데 없었다"며 "K컬처 투자로 확실한 수익을 내기 위해 넷플릭스, SONY 등 글로벌 플랫폼에도 같이 투자하는 상품을 만들었

    3. 3

      코스피, 외인 '팔자' 선회에 상승폭 줄여…3880선

      코스피지수가 25일 장중 외국인이 '팔자'로 전환하면서 상승분을 일부 반납했다. 개장 이후 한때 3940선을 회복했던 지수는 다시 3900선 아래로 밀려났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22분 현재 코스피지수는 전날 대비 35.04포인트(0.91%) 오른 3881.1에 거래 중이다.지수는 전날보다 96.30포인트(2.5%) 오른 3942.36으로 출발해 한때 3946.61까지 올랐지만 갈수록 상승폭을 줄였다.기관이 1115억원 매수 우위다. 개인과 외국인은 647억원, 404억원 매도 우위다. 외국인은 장 초반 유가증권 시장에서 순매수세를 보였지만 장중 순매도세로 돌아섰다.유가증권시장에서 삼성전자는 10만1400원을 기록하며 한때 10만전자를 회복했으나 이내 오름폭을 줄였다. 현재는 2%대 강세로 9만9000원선에 거래되고 있다. SK하이닉스도 개장 직후 55만원까지 올랐지만 현재는 1%대 오름세로 52만원대에 거래 중이다.SK스퀘어와 HD현대일렉트릭이 각각 6%, 4%대로 오름폭이 크다. 반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8%대 약세다.코스닥지수도 상승폭을 축소하고 있다. 지수는 전장보다 11.40포인트(1.33%) 오른 867.84로 출발해 한때 871.68을 기록했다. 하지만 현재 0.37% 오른 859.65에 거래 중이다.코스닥시장에서 대장주 알테오젠은 0.76% 약세다. 리노공업이 8% 넘게 오르고 있고, 삼천당제약은 2%대 내리고 있다.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