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재정, 데뷔 기념 스페셜 론칭쇼 16일 개최…미니 1집 신곡 무대 최초 공개

NCT 도재정이 유닛 데뷔 기념 스페셜 론칭쇼를 개최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7일 “NCT 도재정이 오는 4월 16일 오후 7시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2층 전시장에서 ‘NCT DOJAEJUNG 론칭 데이’를 개최, NCT 도재정이라는 브랜드를 전 세계 팬들에게 선보이는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론칭쇼는 음악과 전시가 어우러진 프라이빗 론칭쇼 콘셉트로 펼쳐지며, 첫 미니앨범 ‘Perfume’(퍼퓸)에 어울리도록 향수 부티크를 연상케 하는 특별한 공간 연출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NCT 도재정은 타이틀 곡 ‘Perfume’을 비롯한 앨범 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부터 유닛 소개, 앨범 준비 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새 앨범과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NCT 도재정 데뷔 당일인 4월 17일에는 론칭쇼가 열린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2층이 전시회 형태로 공간 오픈되어, 영상과 사진 전시 등 첫 미니앨범 ‘Perfume’과 관련된 콘텐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은 4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