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4월 12일 깜짝 컴백 예고? 의문의 리릭 티저로 공감대 정조준

저스트비(JUST B)가 솔직한 감성으로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3일 공식 SNS에 리릭 티저와 함께 '2023.04.12. 6PM'이라는 의문의 일시를 깜짝 공개했다.

멤버 JM의 손글씨 모션을 담은 리릭 티저에는 "너무 차가운 것 같은 이 세상이 내게 가끔 참 무섭게 느껴지더군요"라고 적혀 있다. 저녁의 도심 강가를 담은 폴라로이드 이미지도 눈길을 끈다.

매 활동 공감가는 메시지를 풀어내고 있는 저스트비가 이번에는 솔직한 감정을 담담한 화법으로 전했다. 새로운 스토리텔링의 서막을 담은 리릭 티저가 어떤 내용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를 통해 완성될 저스트비만의 메시지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저스트비는 지난해 'RE=LOAD'(리로드)와 'ME= (나는)' 활동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한계 없는 에너지를 지닌 'K-POP 언리미터(Unlimit+er)'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대한민국 모델대상' 라이징스타상, '한터뮤직어워즈' 블루밍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해는 2월 글로벌 프로젝트 'JUST Be with you'(저스트 비 위드 유)를 공식 론칭하고, 알렉사(AleXa)와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신곡 'MBTI'를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오는 5월 일본에서 열리는 'KCON 2023 JAPAN' 출연도 확정지으며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진행 중이다.

또 하나의 공감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저스트비의 새로운 결과물은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