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25일 ‘Sound Check Festival 2023’ 출격…글로벌돌 존재감ing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버글로우(EVERGLOW)가 태국 현지를 뜨겁게 달군다.
소속사 측은 24일 “에버글로우가 오는 25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Sound Check Festival 2023(사운드 체크 페스티벌 2023)'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Sound Check Festival 2023'은 한국, 태국 합동 콘서트로, K팝을 대표하는 그룹과 태국의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6시간 동안 음악 축제의 장을 펼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에버글로우는 이날 특유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긴 노래들로 현장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독보적인 걸크러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에버글로우인 만큼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해 7월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최초의 걸그룹으로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이후로도 영국, 호주, 일본, 카자흐스탄, 네덜란드, 필리핀까지 약 5개월간 7개국을 종횡무진 오가며 남다른 글로벌 행보를 펼쳤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를 통해 글로벌돌의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