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서 일해 볼까"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인 제주'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새로운 지역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 지원"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제주에서 일 해 볼까"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인 제주' 모집

    한국맥도날드가 전국 매장 크루들에게 제주도에서 일할 기회를 준다고 밝혔다.

    한국맥도날드 측은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인 제주’ 참가 직원 모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는 새로운 지역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의 경우 제주도 맥도날드 매장에서 근무한다. 이번 프로그램 선발 인원은 총 12명으로, 오는 7월부터 약 5주간 제주도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근무할 기회를 얻게 된다. 근무지 인근에 숙박 및 활동비 등을 함께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올해 1월 10일 이전에 한국맥도날드에 입사해 근속 기간이 6개월 이상인 만 19세 이상의 맥도날드 크루(아르바이트 직원)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전국 매장의 크루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서류 심사, 인터뷰를 거쳐 7월 중 최종 선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빅맥' 5000원 시대…"햄버거 사먹기도 겁나네"

      햄버거 프랜차이즈업계가 이달 들어 일제히 가격 인상에 나섰다. 롯데리아를 시작으로 KFC, 맥도날드, 노브랜드버거가 잇달아 이 대열에 합류했다.한국맥도날드는 오는 16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을 평균 5.4% 인상한다고...

    2. 2

      동원, 한국맥도날드 인수 추진

      동원그룹이 한국맥도날드 인수를 추진한다. 5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동원그룹의 지주회사인 동원산업은 지난달 17일 한국맥도날드 매각을 위한 예비입찰에 단독으로 참여했다. 지난주 1차 실사를 했고 본격적인 가격 협상에 나...

    3. 3

      김기원 맥도날드 대표 "브랜드 신뢰 집중…사회적 책임 다할 것"

      김기원 맥도날드 대표는 올해 '브랜드 신뢰'와 '맛있는 메뉴'란 성장 동력에 집중하겠다는 경영 계획을 제시했다.한국맥도날드는 지난 4일 본사에서 진행한 새해맞이 사내 행사에서 김 대표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