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드 쿤스트, 정규 5집 성공적 발매…개코X송민호와 ‘믿듣’ 시너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드 쿤스트, 정규 5집 성공적 발매…개코X송민호와 ‘믿듣’ 시너지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가 웰메이드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코드 쿤스트는 지난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member Archive (리멤버 아카이브)]를 발매했다.

    [Remember Archive]는 코드 쿤스트가 기록한 삶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크고 작은 감정과 기억에서 비롯된 영감이 다양한 감성을 아우르는 음악으로 펼쳐지며 코드 쿤스트만의 탄탄한 ‘아카이브’를 구축했다.

    첫 번째 타이틀곡 ‘Jumper (점퍼) (Feat. 개코, 송민호 (MINO))’는 감각적인 코드 쿤스트의 비트 위 개코와 송민호의 개성 짙은 래핑이 어우러진 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CIRCLE (써클) (Feat. 크러쉬 (Crush))’에서는 코드 쿤스트의 트렌디한 프로듀싱과 크러쉬의 감미로운 보컬이 이루는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음원과 함께 ‘Jumper’의 뮤직비디오도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톡톡 튀는 노랫말을 담은 뻔하지 않은 세레나데가 컬러풀한 영상미로 표현되며 보고 듣는 즐거움을 높였다. 특히 피처링 아티스트 개코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밖에도 이번 [Remember Archive]에는 선공개곡 ‘BAD BAD (배드 배드) (Feat. Tabber, 박재범 (Jay Park))’와 ‘55 (Feat. 백예린 (Yerin Baek), 웬디 (WENDY))’를 비롯해 아티스트 24인과 협업한 총 17곡이 수록되어 음악 팬들의 폭넓은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3년 여 만의 정규앨범으로 한층 깊어진 음악성은 물론 프레시한 스타일까지 선보인 코드 쿤스트는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김범석 쿠팡 의장, 한 달 만에 낸 사과문에도 "유출 3000명 뿐"

      김범석 쿠팡Inc 의장이 대규모 정보유출 사고가 난 지 한 달 만인 28일 대국민 사과문을 냈다. 사과가 늦은 점에 대해 "잘못된 판단을 했다"고 자책했지만, 논란이 된 자체조사 발표에 대해선 "유출 규모는 3000...

    2. 2

      삼성전자, 오디오 신제품 공개…"단순 스피커 아닌 오브제"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사운드 기기 신제품을 공개한다. 삼성은 CES 개막 이틀전인 오는 4일 미국 라스베...

    3. 3

      "환율때문에 내년 경기 최악"…기업경기전망지수 겨우 '77'

      고환율과 내수 부진의 여파로 국내 제조기업의 체감경기가 바닥을 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고환율로 인한 비용상승 부담때문에 제조기업 대다수는 내년 1분기에도 경기 침체 국면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대한상공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