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소라,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몽환적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소라,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몽환적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강소라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강소라는 앞서 공개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화보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한 바, A 컷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비하인드 컷 속에서도 특유의 존재감을 빛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소라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 절제된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버핏의 슈트부터 탄탄한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이브닝드레스까지 다양한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

    강소라는 어깨를 드러낸 블랙 드레스와 슈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함을 자랑하는가 하면 화이트 드레스와 퍼프 드레스로 내추럴한 청초미와 함께 서정적인 분위기 또한 자아냈다 . 여기에 강렬한 레드 립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에서는 고혹적 카리스마를 뽐내며 레전드 화보 경신을 이뤄냈다.

    풍부한 감정을 담아낸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포즈 그리고 스타일링에 따른 상반된 매력으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 강소라 .

    지난 2월 종영한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를 통해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이룬 강소라는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최병오 섬산련 회장 "K섬유패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탈바꿈시킬 것"

      섬유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과 지속가능성을 축으로 한 산업 체질 전환을 공식화했다. 기술·가치·혁신을 결합한 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재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한국섬유산업연합회(섬산련)...

    2. 2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3. 3

      '팀 삼성 갤럭시' 공개…최민정 등 참여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파트너사인 삼성전자가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패럴림픽의 캠페인 메시지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