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한 번에 9벌까지 관리 가능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대용량 모델, 전용 코스 기준 최대 9벌까지 동시 관리
    - 제품 외관 크기 유지, 일반 옷걸이 사용 가능한 형태로 디자인 변경
    - 새로운 비스포크 디자인으로 취향과 공간에 딱 맞는 색상 선택 가능
    삼성전자, 한 번에 9벌까지 관리 가능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출시
    삼성전자가 한번에 더 많은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2023년형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을 2일 출시한다.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의류 수를 대용량 모델은 5벌에서 9벌로, 일반용량 모델은 3벌에서 5벌로 늘렸다.

    전용 코스에 한함, '대용량케어' 코스로 제공하는 기능은 살균 및 탈취임

    손상 가능성 있는 섬세 소재(울, 캐시미어, 모피, 가죽, 레이온, 실크, 쉬폰, 리넨 등) 제외

    '대용량케어' 코스는 에어행어 포함 모두 티셔츠, 셔츠 두께에 한함

    제품 외관 크기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기존 에어드레서 전용 옷걸이만 걸 수 있던 에어행어 디자인을 변경해 일반 옷걸이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에어행어는 옷을 걸고 뺄 때 더욱 편리해진 슬라이딩 체결구조를 채택해 사용성도 더욱 높였다.

    제품 뒷면에 고정된 멀티행어는 필요할 때 내려서 액세사리, 인형 등 옷걸이에 걸기 어려운 다양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은 '듀얼에어워시'와 '듀얼제트스팀' 기능으로 청정 성능이 강화됐다.

    기존 의류 내부로 강력한 바람을 분사해주던 '에어워시'를 의류 안과 밖 두 방향으로 쏘아줘 더 빠르고 위생적으로 의류를 케어해준다. 의류 내부와 외부로 쏘아진 에어워시가 강력하게 의류에 붙은 먼지를 떨어트리고, 두 방향으로 스팀을 뿜어주는 듀얼제트스팀으로 최대 9벌을 동시에 살균, 탈취 가능하다.

    의류에서 떨어진 미세먼지는 '미세먼지 집진필터'가 걸러준다. 미세먼지 집진필터는 기기 내부에 먼지가 부유해 의류가 재오염 되는 것을 방지하고, 외부로 미세먼지가 새어 나가지 않도록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이 밖에도 진동이나 소음 걱정 없이 의류를 관리해주며, 대용량 모델은 '긴 옷 케어존'을 제공해 롱코트나 트렌치 코트 등 최대 144cm의 긴 옷도 구김 없이 관리할 수 있다.

    강화된 AI 기능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기능도 대거 탑재했다.

    습도센서를 탑재해 각 의류별 최적의 건조 시간을 설정해주는 'AI 맞춤건조' 기능을 지원한다. 건조와 구김 제거를 한번에 진행하며, 셔츠 한 벌 기준 건조 시간이 35분으로 단축됐다.

    ▲소비자가 자주 쓰는 패턴을 상위에 노출해주는 'AI 습관기억' ▲사용 시간, 날씨, 계절에 맞춰 다양한 코스를 제안해주는 'AI 맞춤추천' ▲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통해 세탁기와 연동해 최적의 에어드레서 건조 코스를 제안해주는 'AI 코스연동'이 적용됐다.

    제품 외관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인체공학적으로 개선됐다. 도어 두께가 얇아져 주변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빌트인' 핏으로 구현할 수 있으며, 조작부가 제품 중앙 하단으로 이동해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미러 소재 신규 색상인 ▲미스티 마린 미러 ▲미스티 핑크 미러, 글램 글래스 소재의 ▲화이트, 새틴 글래스 소재의 ▲믹스매치(화이트+그레이) ▲베이지 ▲그레이, 올해 비스포크 가전 신규 색상인 ▲새틴 세이지 그린 등 총 10종으로 출시된다.

    일반용량(5벌)과 대용량(9벌)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용량과 사양에 따라 129만 9천원부터 209만 9천원이다.

    이준화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보다 빠르고 강력한 의류케어를 원하는 최근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이번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AI를 기반으로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의류관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기능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배라에서 제철 딸기를 더 달콤하고 다채롭게!

      SPC 배스킨라빈스가 딸기 시즌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딸기 플레이버 구매 고객을 위한 ‘스트로베리 페스타(Strawberry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배스킨라빈스는 최근 딸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스트로베리 페스타’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11일까지 딸기 플레이버를 포함한 패밀리(26,000원) 사이즈 구매 시 4,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여기에 토스페이로 전액 결제할 경우 2,000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져 최대 6,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프로모션 대상은 1월 이달의 맛 ‘베리 굿’을 포함해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빠는 딸바봉’, ‘사랑에 빠진 딸기’ 등 총 4종이다. 행사 진행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딸기의 달콤한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구현한 배스킨라빈스 제품들을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 2

      파리바게뜨, 딸기 축제 ‘베리밤(BERRY BOMB) 페스타’

      파리바게뜨가 생딸기를 가득 담은 베이커리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베리밤(BERRY BOMB) 페스타’를 진행한다.파리바게뜨가 지난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인 ‘베리밤' 3종은 12월 21일부터 연말연시 보름간 누적 판매량 25만 개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겉딸속케(겉은 딸기, 속은 케이크)’ 콘셉트로 선보인 ‘베리밤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하루에만 5만 개 이상 판매되는 역대급 실적을 기록했다.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파리바게뜨는 베리밤을 케이크를 넘어 빵, 샌드위치, 음료 등 총 15종으로 확장한 ‘베리밤 페스타’를 진행한다.신선한 생딸기와 딸기요거트 크림을 가득 담아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가 돋보이는 ‘베리밤 도넛’, 딸기잼과 생딸기를 올려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베리밤 달:밤’을 선보인다. 또한 바삭한 크루아상과 베이글 모양의 페스츄리에 생딸기와 딸기잼, 딸기요거트 크림을 샌드한 ‘베리밤 크루이글’, 상큼달콤한 딸기요거트 크림과 꾸덕한 크림치즈를 속에 가득 채우고 겉은 레드벨벳 크럼을 더한 ‘베리밤 요거크림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딸기 마블 데니쉬에 상큼한 딸기요거트 크림을 넣고 생딸기로 장식한 ‘베리밤 데니쉬’ 등도 만날 수 있다.이와 함께 분홍빛 소금빵에 마스카포네 크림과 딸기잼을 채워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한 ‘베리 소금빵’, 딸기 마블 크라상에 생딸기와 딸기잼, 마스카포네 크림이 조화로운 ‘베리 크라상’, 말랑하고 쫀득한 빵 안에 딸기크림치즈를 넣어 입안 가득 딸기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베리 쫀득볼’ 도 출시한다.가볍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샌드, 신메뉴와 함께 곁들이

    3. 3

      SPC 파스쿠찌, ‘올데이 해피위크’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올데이 해피위크(All Day Happy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올데이 해피위크’는 11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일 지정된 시간에 파스쿠찌 제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아침(오전 7시~오전 11시)에는 파니니ㆍ샌드위치 2000원, 점심(오전 11시~오후 4시)에는 커피ㆍ음료 2000원, 저녁(오후 4시~오후 8시)에는 조각케이크 2000원 혜택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11일까지 시간대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영수증 1건당 1개만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파스쿠찌 관계자는 “‘올데이 해피위크’를 통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간대별로 어울리는 메뉴를 혜택가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