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첫 여행 리얼리티 콘텐츠·박재범 새 싱글 '예스터데이'
[가요소식] 레드벨벳, 음악 축제 '프리마베라 사운드' 출연
▲ 레드벨벳, 음악 축제 '프리마베라 사운드' 출연 = 걸그룹 레드벨벳이 올해 6월 스페인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축제 '프리마베라 사운드 2023'에 출연한다.

'프리마베라 사운드 2023'은 6월 1∼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같은 달 8∼10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다.

레드벨벳은 1일 바르셀로나 공연과 8일 마드리드 공연에 각각 출연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이 음악 축제에 초청받은 K팝 그룹은 레드벨벳이 유일하다고 전했다.

[가요소식] 레드벨벳, 음악 축제 '프리마베라 사운드' 출연
▲ 엔믹스, 첫 여행 리얼리티 콘텐츠 공개 = 걸그룹 엔믹스가 10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데뷔 후 첫 여행 리얼리티 콘텐츠 '믹스플로어'(MIXXPLORE)를 공개한다.

'믹스플로어'는 '믹스'(MIXX)와 '익스플로어'(Explore)의 합성어로 '엔믹스만의 여행을 통해 멤버들을 자세히 탐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그룹으로 떠나는 첫 여행에서 멤버들은 원하는 대로 시간을 보내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요소식] 레드벨벳, 음악 축제 '프리마베라 사운드' 출연
▲ 박재범, 새 싱글 '예스터데이' 발표 = 가수 박재범이 오는 13일 새 싱글 '예스터데이'(Yesterday)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곡 '예스터데이'와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한 '러브 이즈 어글리'(Love Is Ugly) 등 두 곡이 담긴다.

박재범은 최근 KBS 2TV 새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스-박재범의 드라이브' 진행자로 발탁돼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