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31일 '컬투쇼' 출격…청취자와 퀴즈 '활발한 소통' 예고

가수 최예나(YENA)가 '컬투쇼'로 청취자들을 만난다.

최예나는 31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최예나는 오후 3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약 1시간가량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컬투쇼' 3, 4부의 '중간만 가자' 코너에 출연한다. 해당 코너는 청취자와 함께 하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최예나와 청취자들의 활발한 소통이 이뤄질 전망이다.

이날 최예나는 코너 참여는 물론 지난 16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Love War(러브 워)'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음악적인 이야기와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펼쳐질 청취자들과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Love War'의 타이틀곡 'Love War(Feat. BE'O)'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이다. 이번 싱글에서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과 싱어송라이터로서 잠재력을 증명한 최예나는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한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 최근 최예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솔로아티스트' 부문을 수상, 가요계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인정받았다.

한편 최에나는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