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블, 유유제약 온라인 브랜드광고 공식 대행사 선정
종합광고대행사 ㈜웨이블 (WAYBLE : All Way Able)이 유유제약의 온라인 브랜드광고 공식대행사로 선정됐다.

유유제약은 창립 이후 항상 한걸음 앞서 나가자는 "One Step Ahead" 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는 다양한 의약품을 선보인 제약명가다. 다양한 신약 개발을 통한 글로벌 제약회사가 되기 위한 비전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웨이블은 종합마케팅 및 광고기획사로 기업마다의 특성을 파악하여 각 기업의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약 바이오 회사와의 많은 마케팅 실무경험을 통한 숙련된 전달력으로 "소비자의 이야기를 읽고 시장과 소비자를 함께 움직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유유제약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존의 주력 판매채널인 약국에서 손쉽게보던 제품들 또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 등을 통해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하겠다고 전했다.

웨이블 윤서준 대표는 "유유제약의 공식 대행사로 선정된 것에 감사를 전하며 빠르게 달라지고 있는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업계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메디컬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과 함께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