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이오기업, 전북교육청에 자가진단키트 1만8천개 기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이오기업, 전북교육청에 자가진단키트 1만8천개 기증
    바이오 기업 에스디 바이오센서가 자가진단키트 1만8천개를 기증했다고 10일 전북교육청이 밝혔다.

    지난 9일 도교육청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자가진단키트를 기부할 수 있도록 앞장서 준 투반산업 이승현 대표와 전북도의회 이정린 의원이 참석했다.

    도교육청은 코로나19 신규 변이와 해외 감염이 확산하는 상황에서 에스디 바이오센서의 자가진단키트 기증은 새 학기 학교 방역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도교육청은 기증받은 자가진단키트를 14개 교육지원청에 배부한 뒤 새 학기 수요가 있는 학교에 전달해 활용할 계획이다.

    서거석 교육감은 "학생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자가진단키트를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전북교육청은 새 학기에도 경계심을 늦추지 않고 학교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손끝으로 느끼는 겨울, 평창송어축제

      11일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원에 열린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 '평창송어축제'를 찾은 방문객이 송어 맨손잡기 체험을 즐기고 있다.개막 20주년을 맞는 올해 축제는 ‘겨울이 더 즐거운...

    2. 2

      서울시, 다자녀 가구 하수도 요금 감면 '대폭 확대'

      다자녀 가구에 대한 서울시 하수도 요금 감면이 대폭 확대된다. 기존 3자녀 이상 가구에만 적용되던 혜택을 2자녀 가구까지 넓히는 것으로, 이르면 3월 납기분부터 적용된다.서울시는 2자녀 이상 가구에도 하수도 사용료 ...

    3. 3

      임금 체불에 '통신영장'까지…'올해의 감독관' 활약상 봤더니

      고용노동부가 지난해 임금체불 수사와 근로감독, 산업재해 예방 현장에서 성과를 낸 근로감독관과 산업안전감독관 15명을 '올해의 감독관'으로 선정했다.고용노동부는 11일 올해의 감독관 15명에게 포상을 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