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출신 연예인 A씨의 불륜으로 한 가정이 파탄 났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 캡처
아이돌 출신 연예인 A씨의 불륜으로 한 가정이 파탄 났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 캡처
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의 불륜으로 한 가정이 파탄났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40대 가장의 눈물. 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 A씨의 사생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한 남성은 "제가 왜 이런 걸 당해야 하는지 가슴이 찢어진다"며 A씨에 대해 "예전에는 톱스타였고 아이돌이었던 분인데 그 유명 연예인이 왜 유부녀한테 연락하는 거냐"고 말했다.

이어 "(A씨가) '보고 싶다', '술 마시자', '자주 보자' 등의 내용으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도 매일 하고, 자기 집에도 데리고 갔다. 나중에 물어보니 결혼 전에 잠깐 사귀었던 사이라고 하더라. 와이프 메신저 프로필에 나와 아이 사진이 있다. 그걸 다 보고도 의도적으로 접근해서 주기적으로 만났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것 때문에 가정이 다 파탄이 났다. 와이프는 아들을 데리고 친정으로 가버렸다. 아들을 못 본 지가 몇 달이 됐다"고 전했다.

이후 해당 채널을 운영 중인 유튜버는 A씨의 실명을 공개하며, 그의 불륜으로 부부는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했다. 다만 "A씨는 그런 사실 자체가 없다며 사실이 아닌 내용이라고 하더라"며 관련 내용을 부인했다고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