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설 특집으로 아내들의 토크쇼 '미쓰와이프' 방송
CJ ENM, 창작자 공모전 오펜 스토리텔러 7기 모집 시작
[방송소식] tvN 새 퀴즈 프로그램 '내친나똑'에 전현무 MC
▲ tvN 새 퀴즈 프로그램 '내친나똑'에 전현무 MC = tvN은 새 퀴즈 프로그램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이하 '내친나똑')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내친나똑'에서 출연자들은 친구를 초대해 팀을 결성하고, 집단 지성 퀴즈게임 대결을 펼친다.

방송인 전현무가 진행을 맡고, 코미디언 조세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김동현이 출연한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
[방송소식] tvN 새 퀴즈 프로그램 '내친나똑'에 전현무 MC
▲ MBC 설 특집 '미쓰와이프' = MBC는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를 설 연휴 기간 방송한다.

'미쓰와이프'는 배우, 국가대표 운동선수, 코미디언의 아내 12명이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토크쇼다.

방송인 붐과 코미디언 박나래가 진행을, 방송인 강남과 사유리가 패널을 맡는다.

[방송소식] tvN 새 퀴즈 프로그램 '내친나똑'에 전현무 MC
▲ CJ ENM 창작자 공모전 오펜 스토리텔러 7기 모집 시작 = CJ ENM이 신인 창작자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오펜(O'PEN) 스토리텔러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드라마 부문은 이날부터 16일까지, 영화 부문은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접수한다.

올해 6월 1일 기준으로 방송사 또는 제작사 등과 집필 계약이 없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펜 홈페이지(o-p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