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TEAM, 日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데뷔 첫 주부터 차트 장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EAM, 日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데뷔 첫 주부터 차트 장악


    ‘하이브 첫 일본 그룹’ &TEAM(앤팀)의 데뷔 앨범이 주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3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12월 19일 자 차트에 따르면,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의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가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집계기간 12월 5~11일) 1위에 올랐다. 이들은 발매 첫 주에 오리콘 차트 정상으로 직행하면서 현지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이번 음반은 같은 날 발표된 일간 앨범 랭킹(12월 11일 자) 1위를 지켰다. 이로써 &TEAM은 발매 이래 4번(12월 6, 7, 10, 11일 자)의 일간 차트 1위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TEAM을 향한 관심은 일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이들의 신보는 공개 당일 22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올랐고, 타이틀곡 ‘Under the skin’과 수록곡 ‘Scent of you’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6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동영상 차트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하이브는 올해 르세라핌(LE SSERAFIM), 뉴진스(NewJeans)에 이어 &TEAM까지 성공적으로 론칭하면서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과시했다. &TEAM은 전 세계 음악 시장을 휩쓴 ‘하이브 DNA’를 이어받아 성공적인 첫 성적표를 손에 쥐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TEAM은 오는 14일 일본의 주요 연말 프로그램인 ‘FNS 가요제’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HL클레무브·인피니언 협력…자율주행 SW 등 공동개발

      HL그룹 자율주행 솔루션 계열사인 HL클레무브가 CES 2026에서 반도체 기업 인피니언과 미래차 기술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두 회사는 소프트웨어중심차량(SDV) 아키텍처를 공동 개...

    2. 2

      CES 누빈 곽노정, SK하이닉스 고객사 25곳 만났다

      곽노정 SK하이닉스 최고경영자(CEO·사장·사진)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을 찾아 최신 인공지능(AI) 트렌드를 확인하고 고객사와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8일 SK하이닉스에...

    3. 3

      2030 청년 사업자…역대 최대폭 감소

      지난해 2030 청년 사업자가 역대 최대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내수 경기가 악화한 영향이다. 취업시장도 팍팍해지면서 한창 일할 나이에 쉬는 청년이 늘어나고 있다.8일 국세청에 따르면 작년 11월 말 기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