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소은, ‘스타일미5’ MC 출연 확정…종횡무진 활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소은, ‘스타일미5’ MC 출연 확정…종횡무진 활약


    배우 김소은이 ‘스타일미(美) 시즌5’ MC를 맡으며 드라마, 영화, MC까지 다채로운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소은이 동아TV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미 시즌5’에 출연을 확정해 또 한 번 뷰티 멘토이자 MC로 활약을 예고했다.

    ‘스타일미’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뷰티 팁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적 뷰티 패션 트렌드의 중심이 된 K스타일을 집중 소개하며 지난 시즌1부터 시즌4까지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새로운 시즌5로 돌아온다.

    ‘스타일미’ 시즌 1, 2, 4를 통해 뷰티 멘토로서 다양한 뷰티 노하우는 물론이고 센스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스타일미’를 대표하는 메인 MC로 활약하며 합격점을 받은 바 있는 김소은은 이번 시즌5에서도 MC와 뷰티 멘토로서 다양한 뷰티 노하우와 잇템 정보를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이처럼 뷰티 예능 MC로 출연을 확정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김소은은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KBS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삼남매의 둘째 김소림 역을 맡아 출연 중인 김소은은 볼수록 매력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 소화, 극 중 신무영(김승수 분) 과의 러브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며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23일 개봉한 영화 ‘유포자들’을 통해 스크린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소은은 극 중 미술관 큐레이터이자 도유빈(박성훈 분)의 약혼녀 임선애로 분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세련된 캐릭터 이미지를 선보이며 몰입도를 불러일으켰다.

    이렇듯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소은이 다방면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소은이 출연하는 ‘스타일미 시즌5’는 오는 11일 동아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가사 로봇 '클로이드'…LG전자, CES서 공개

      LG전자가 6일 개막하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가사 노동을 줄이는 인공지능(AI) 홈 로봇 ‘LG 클로이드’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2. 2

      美 베네수엘라 공습, 금융시장에 영향?…"일시적일 것"

      미국이 베네수엘라를 공습해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한 것과 관련, 글로벌 금융 시장에 단기적 충격은 불가피하지만 영향은 제한적이라는 분석이 나온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마두로 대통령 체포 직후 기자회견에...

    3. 3

      작년 말 환율 방어에…외환보유액 얼마나 줄었을까

      이번주에는 작년 말 기준 우리나라 외환보유액과 11월 경상수지 등 국제 경제지표가 공개된다. 지난달 외환당국의 ‘환율 방어’가 외환보유액 감소에 얼마나 영향을 미쳤을지가 관심사다. 기획예산처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