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범수 측, 학생 차별·폭언 의혹 부인…"사실무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범수 측, 학생 차별·폭언 의혹 부인…"사실무근"
    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부장인 배우 이범수가 학생을 차별하고 폭언을 가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소속사 측이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했다.

    7일 연예계에 따르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범수 교수가 약 4개월 동안 직접 강의하지 않았으며, 경제적 상황에 따라 학생들을 나눠 차별하고 폭언을 한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자신을 신한대 공연예술학부 재학생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이로 인해 현재 불면증 등을 겪고 있으며, 자퇴하거나 정신과 치료를 받는 학생들도 있다고 주장했다.

    이 글이 논란이 되자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이범수가) 학생들을 차별했다거나 폭언을 가한 적은 없다.

    다른 의혹 또한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또한 "이범수 배우에 관한 허위 사실 유포와 확산에는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만, 강의와 관련해서는 촬영 스케줄로 인해 평일에 수업하지 못하거나 갑작스러운 일정 변동이 있었음을 인정하면서 "학생들의 개별 학습 일정에 맞추지 못한 점은 사과드린다.

    이 부분과 관련해 학생들과의 소통이 미진했다면 반성하며 개선해 나가겠다"고 사과했다.

    그러나 "학교 측과 논의를 거쳐 평일이 아닌 주말 등에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으며, (촬영 일정으로 인한 강의 시간 변동에 대해서는) 학생들에게 충분히 양해를 구했고 이후 보충수업 등을 성실히 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이범수 배우는 진상을 파악하기 위한 학교 측 조사에 성실히 응하고 있다"며 "사실과 다른 부분은 이미 조사를 통해 소명했으며 이후에도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방송소식] 에스파 첫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 28일 공개

      JTBC, 임재범 출연 '비긴어게인- 인터미션' 내년 1월 방송 ▲ 에스파 첫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 28일 공개 = 연예기획사 SM C&C는 걸그룹 에스파의 첫 단독 출연 리얼리티 예능 '에스파의 싱크로드'...

    2. 2

      스마트폰에 갇힌 박성웅…'사장님을 잠금해제' 오늘밤 첫회

      이철하 PD "진짜로 일어날법한 현실적인 이야기"동명 인기 웹툰 원작…채종협·박성웅·서은수 주연 번번이 취직에 실패해 집에서 천덕꾸러기가 된 취업준비생 박인성(채종협 분). 외진 산길에서 스마트폰을 주웠는데 그 스마...

    3. 3

      효녀가수 현숙, 고향 김제시 장학재단에 3천만원 쾌척

      '효녀 가수' 현숙이 7일 고향인 전북 김제시 장학재단에 장학금 3천만원을 쾌척했다. 현숙은 이날 김제시를 찾아 "고향 후배들이 꿈을 위해 노력하고, 김제시 미래를 책임질 인재로 성장하는 데 조금이라도 기여하고 싶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