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디아, 인기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두 번째 OST 24일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디아, 인기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두 번째 OST 24일 발매


    가수 겸 작사가 리디아(Lydia)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가 베일을 벗는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2 ‘왜 이렇게 됐니‘가 발매된다.

    ’왜 이렇게 됐니‘는 떠오르는 신예 작사가 정윤경과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심규태가 손잡고 만든 곡으로, 사랑이 떠나간 후 허전하고 아픈 마음을 녹여낸 팝 발라드 곡이다.

    ‘영원히 함께 하자던 굳게 다짐했었던 우리의 수많았던 그 얘기/모든 게 모든 게 다 소용없게 됐어 왜 이렇게 됐니’ 등 이별을 겪은 이의 심정이 묻어나는 가슴 절절한 노랫말과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애절한 멜로디,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OST는 리디아가 가창에 참여해 감동을 더했다. 리디아는 맑고 아름다운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 섬세한 표현력으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성을 안겨줄 예정이다.

    리디아는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데뷔해 다양한 앨범과 드라마 SBS ‘불새 2020’,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바이트 미’ 등 수많은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2 ‘왜 이렇게 됐니‘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