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휘성, 내달 31일 데뷔 20주년 미니 콘서트 개최…특별한 무대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휘성, 내달 31일 데뷔 20주년 미니 콘서트 개최…특별한 무대 예고


    가수 휘성이 데뷔 20주년 기념 미니 콘서트로 따뜻한 연말을 선물한다.

    소속사 측은 24일 “오는 12월 31일 휘성의 데뷔 20주년 기념 미니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며 “이번 공연은 지금까지 휘성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2022년 마지막 날을 함께 보내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휘성 또한 “이번 미니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연말을 보내고 싶다.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휘성의 데뷔 20주년 미니 콘서트는 오는 12월 31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