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인점포 털던 20대, CCTV 보던 주인 '원격제어'에 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인점포 털던 20대, CCTV 보던 주인 '원격제어'에 체포
    무인점포에서 밀키트를 훔친 20대가 폐쇄회로(CC)TV를 감시하던 주인의 눈에 띄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는 절도 혐의로 20대 A씨를 입건했다고 18일 밝혔다.

    A씨는 지난 6일과 10일 새벽·야간 시간대에 부천시 한 무인점포에서 총 3차례에 걸쳐 부대찌개·돈가스·찜닭 밀키트 등 10만원 상당의 제품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지난 10일 무인점포에서 제품을 훔치던 중 점주가 원격으로 점포 문을 잠그고 경찰에 신고하면서 붙잡혔다.

    점주는 제품이 사라지는 점을 이상하게 여겨 점포 내 폐쇄회로(CC)TV로 감시하다가 A씨의 범행을 포착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경찰에서 "배가 너무 고파 음식을 훔쳤다"며 "10일에 점포를 찾은 건 자수하러 간 것"이라고 진술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한 뒤 A씨의 신병 처리 방향을 결정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다른 혐의로 경찰 수사 대상에 올라있던 인물"이라며 "여죄 가능성이 있어 수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기사 내용과 직접 관련 없음)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수임료만 억소리 나는데…" 연예인 논란 '대형 로펌이 일 키웠나' [김소연의 엔터비즈]

      법정 재판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여론 재판 결과는 참혹하다. 배우 김수현과 제작자 민희진, 그리고 최근 방송인 박나래까지, 이들의 공통점은 당사자 본인이 "억울하다"고 강력하게 호소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이에 ...

    2. 2

      [부고] 오형규(전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장)씨 장인상

      ▶김상선씨 별세, 김수환·김수진·김소라·김수명씨 부친상, 염동호·오형규(전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장)·김원정씨 장인상=10일, 중앙대학교병원 장례식장(서...

    3. 3

      [포토] 손끝으로 느끼는 겨울, 평창송어축제

      11일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원에 열린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 '평창송어축제'를 찾은 방문객이 송어 맨손잡기 체험을 즐기고 있다.개막 20주년을 맞는 올해 축제는 ‘겨울이 더 즐거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