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 대체로 맑음…건조한 영동지역은 '산불 주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대체로 맑음…건조한 영동지역은 '산불 주의'
    8일 강원은 대체로 맑겠다.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춘천 6.3도, 원주 7.9도, 강릉 11.7도, 동해 12.3도, 평창 3.4도, 태백 6.3도 등이다.

    강원 내륙과 산지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건조주의보가 발효된 강원 산지와 동해안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특히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예측됐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고] 오형규(전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장)씨 장인상

      ▶김상선씨 별세, 김수환·김수진·김소라·김수명씨 부친상, 염동호·오형규(전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장)·김원정씨 장인상=10일, 중앙대학교병원 장례식장(서...

    2. 2

      [포토] 손끝으로 느끼는 겨울, 평창송어축제

      11일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원에 열린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 '평창송어축제'를 찾은 방문객이 송어 맨손잡기 체험을 즐기고 있다.개막 20주년을 맞는 올해 축제는 ‘겨울이 더 즐거운...

    3. 3

      서울시, 다자녀 가구 하수도 요금 감면 '대폭 확대'

      다자녀 가구에 대한 서울시 하수도 요금 감면이 대폭 확대된다. 기존 3자녀 이상 가구에만 적용되던 혜택을 2자녀 가구까지 넓히는 것으로, 이르면 3월 납기분부터 적용된다.서울시는 2자녀 이상 가구에도 하수도 사용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