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 구름 많음…낮 최고 20∼22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1일 제주는 구름이 많겠다.

    제주 구름 많음…낮 최고 20∼22도
    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제주는 동해상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구름이 많고 동부지역은 대체로 흐리겠다.

    낮 최고 기온은 20∼22도로 전날(20∼22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

    해상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기상청은 풍랑특보가 발효 중인 제주도 남동쪽 안쪽 먼바다에 이날 오전까지, 제주도 남쪽 바깥 먼바다에 11월 2일까지 바람이 강하게 불어 물결이 1.5m∼4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dragon.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퇴사자가 거래처 빼가 동종업체 창업…'영업비밀 손배소' 법원 판단은? [김대영의 노무스쿨]

      "퇴사자가 회사 자료를 들고 나갔어요." "거래처가 통째로 넘어갔어요." "바로 옆에 경쟁사가 생겼어요." 사업장 간 인력 이동이 보편화되고 창업 물결이 거세지면서 사업주들이 이 같은 불만을 쏟아내며 골머리...

    2. 2

      [속보] 서울중앙지검, 김용현 변호인 3명 징계개시 신청

      서울중앙지검, 김용현 변호인 3명 징계개시 신청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3. 3

      판결문 문구 누락 때문…성범죄 전과자의 무단외출에 '무죄' 선고

      판결에 부가된 준수사항을 위반한 성범죄자가 무죄 판결을 받았다. 성범죄 판결문에서 준수사항을 지켜야 할 기간이 누락된 탓이다.5일 뉴스1에 따르면 광주지법 제2형사부(재판장 김종석)는 전자장치부착 등에 관한 법률 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