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R 자산개발사업 대학생 사진 공모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가철도공단은 철도 용지를 활용한 개발사업 활성화를 위해 ‘KR 자산개발사업 대학생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공단이 폐철도와 철도 역사 상부 등에 조성한 자산개발사업을 주제로 진행한다.

    세부적으로 강촌 레일 파크(경기 가평), 하이원추추파크(강원 삼척),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부산), 공덕역 복합시설(서울 마포), 홍대입구역 복합시설(서울 마포), 광명역 복합시설(경기 광명), 광명역D주차장(경기 광명) 등 7개 장소가 대상이다.

    접수 기간은 내년 1월 23일까지며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작품성,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7점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공단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누리집 공지사항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곽연수 국가철도공단 자산운영단장은 “공모전을 통해 공단의 자산개발사업을 알리고 철도자산의 가치 변모를 신선한 시각에서 담아내고자 한다”며 “공단 자산개발사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2회 경기관광 사진 공모전 대상에 팔달문 찍은 '공존'

      경기도가 제 2회 경기관광 사진 공모전에서 임호민 씨의 ‘공존(사진)’을 대상으로 선정했다.경기도는 경기관광 사진 공모전에서 수원의 명물 팔달문을 촬영한 공존(대상)을 비롯해 우수상 2점 및 특...

    2. 2

      2023 한경 신춘문예…한국 문단 이끌 새 얼굴 찾습니다

      한국경제신문이 한국 문단을 이끌어갈 신인 작가를 찾습니다. 시, 장편소설, 스토리 등 세 부문을 대상으로 ‘2023 한경 신춘문예’를 진행합니다. 스토리 부문은 영화·드라마&midd...

    3. 3

      [포토] 청와대 뒤 북악산, 하얗게 물들다

      14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바라본 북악산에 전날 내린 눈이 쌓여 있다. 15일에도 기온이 낮아 곳곳이 빙판길이 될 것으로 예상돼 외출 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기상청은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8도~2도, 낮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