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미로즈, 트렌디X힙한 매력의 소녀들 ‘Lululu’ MV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미로즈, 트렌디X힙한 매력의 소녀들 ‘Lululu’ MV 공개


    미미로즈(mimiirose)가 K-POP 팬들에게 독창적인 색깔을 선보였다.

    미미로즈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의 수록곡 ‘Lululu’ MV를 공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미미로즈의 모습이 컬러풀한 색감으로 담겼다. 잠겨있는 문을 거침없이 열고 들어가는 미미로즈의 모습은 이들만의 당당한 세계관을 암시하는 듯한 데에 이어 독창적인 퍼포먼스는 미미로즈만의 세계관과 색깔을 재증명했다.

    더불어 미미로즈는 서로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즐거워하는 장면을 통해 지켜보는 팬들 역시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후 영상 말미에서 멤버 한예원이 손으로 케이크를 쥐는 장면이 포착,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자유롭게 현재를 즐기는 모습의 ‘Lululu’ MV는 매혹적인 타이틀곡 ‘Rose’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신선히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또한 트렌디함과 패셔너블한 컬러풀 스타일링을 소화한 미미로즈는 꽃 같은 매력을 배가시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공개된 수록곡 ‘Lululu’는 프로듀서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뜻깊은 의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한다”라는 메시지가 더해진 차별화된 정체성과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힌편, 미미로즈는 지난 9월 16일 정식 데뷔,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통해 독보적인 그룹 색깔을 선보인 가운데 전원 올라운더 멤버로 ‘4세대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 대중에게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美대법원 ‘관세 선고’ 이르면 14일…백악관 "패소해도 다른 수단 많아"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상호관세 정책의 적법성 여부에 대해 최종결정할 것으로 예상됐던 9일(현지시간) 관련 판결을 내리지 않은 가운데 오는 14일 관련한 판결을 할 것으로 ...

    2. 2

      순대국밥 주문 시 '두쫀쿠 1개'…'이렇게까지 해야하나' 현타

      "메인메뉴 주문 시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 1개 주문할 수 있습니다."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두쫀쿠를 검색하자 나온 한 닭발집의 안내 문구다.두쫀쿠 인기가 치솟으면서 매출 확대를 위해 두쫀쿠를 이른바 '...

    3. 3

      이철 삼성D 대표 "앞으로 훨씬 많은 디스플레이 들어갈 것" [CES 2026]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 사장이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6 현장에서 "이제 훨씬 더 많은 숫자의 디스플레이가 들어갈 것 같다"는 전망을 내놨다. 엣지 AI 확산과 로봇&...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