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돌싱글즈 외전2' 30일 첫선…'환승연애2', 28일 최종회 단체관람 이벤트
[방송소식] SBS 격투기 예능 '순정 파이터' 12월 첫선
▲ SBS 격투기 예능 '순정 파이터' 12월 첫선 = SBS TV는 새 예능 '순정 파이터'를 12월 처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순정 파이터'는 격투기에 진심인 지원자 중 일인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예능으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가 지원자들의 멘토로 나선다.

이 프로그램 출연을 원하는 사람은 '순정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방송소식] SBS 격투기 예능 '순정 파이터' 12월 첫선
▲ MBN '돌싱글즈 외전2' 30일 첫선 = MBN '돌싱글즈 외전2- 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글즈 외전2')가 30일 오후 10시 첫선을 보인다.

'돌싱글즈 외전2'는 지난 9월 종영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3'의 스핀오프 3부작으로, 촬영 종료 후 연인으로 발전한 이소라·최동환 커플의 뒷이야기를 그린다.

방송인 유세윤, 이지혜가 진행을 맡는다.

[방송소식] SBS 격투기 예능 '순정 파이터' 12월 첫선
▲ '환승연애2', 28일 최종회 단체관람 이벤트 = 티빙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가 28일 오후 4시 공개 예정인 최종회 단체관람 이벤트를 연다.

단체관람에 참여하고 싶다면 티빙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 댓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응모는 24일까지며 당첨자 총 60명에게 1인 2매씩 주어진다.

단체관람은 서울 마포구 CGV 연남에서 진행되며 '환승연애2' MC 정기석, 김예원, 유라, 뱀뱀 등이 참석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