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애의 참견3’ 귀찮아서 단답X초성으로 답변하는 남자친구, 성향 바꿀 수 있을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애의 참견3’ 귀찮아서 단답X초성으로 답변하는 남자친구, 성향 바꿀 수 있을까?


    고민녀가 정반대 성향을 가진 남자친구와 고달픈 연애를 하고 있다.

    4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44회에서는 5세 연상 남자친구와 6개월째 연애 중인 29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소개팅에서 처음 본 날, 상대방은 고민녀의 취미가 등산과 라이딩이라는 말을 듣고서 사귀게 되면 같이 다녀야 하는지 묻는다. 자신은 소파와 한 몸이 되어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취미를 강요하지 않는다는 고민녀의 말에 상대방은 자신을 통제하지 않아 좋다며 사귀자고 고백한다.

    이에 한혜진과 김숙은 이날 남자친구 역을 연기하는 주우재가 딱 맞는 역할을 맡았다며 감탄한다. 주우재 역시 "나도 연기가 아니라 실제 내가 얘기하는 것 같다"고 동의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는데 남자친구는 귀찮다며 단답과 초성으로 대화하고 집 데이트만 고집해 고민녀를 서운하게 만든다. 먼저 바깥 데이트를 제안한 날에는 약속 장소에 나타나지 않은 채 고민녀를 심부름꾼으로 활용할 뿐이라고. 여기에 남자친구는 밥 먹을 때 대답하기 힘이 든다며 '대화 금지 모드'를 발동시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다.

    이런 가운데 남자친구가 먼저 여행을 제안하고 맛집을 예약해놨다고. 과연 남자친구의 계획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44회는 4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