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김연아 디자인 참여한 한복, 영국 패션쇼 무대 오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연아 디자인 참여한 한복, 영국 패션쇼 무대 오른다
    '피겨 퀸' 김연아가 디자인 개발에 참여한 한복이 영국 런던 패션쇼 무대에 오른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주영한국문화원과 함께 27일 오후 7시(현지시간) 런던 주영한국문화원에서 '한복 패션쇼, 한복 웨이브'를 열고 김연아와 협업한 한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한복 업계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다.

    김연아가 한복 디자인 개발과 화보 촬영에 참여하고 한복 기업 10곳이 김연아만의 특성을 살린 한복 60벌을 디자인했다.

    문체부는 패션쇼 영상을 영국 빅토리아앤앨버트(V&A) 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는 '한류! 코리안 웨이브'(Hallyu! The Korean Wave) 전시 누리집에 게재한다.

    김연아의 한복 화보 10장도 이날 프랑스 파리 패션지 마리클레르를 통해 선보인다.

    연말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김연아 한복 화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결혼 전 부자지간 틀어질 판"

      '피겨 여왕' 김연아와 결혼할 것으로 알려진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의 아버지 고경수 대구평화교회 목사가 "지나친 관심에 곤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지난 12일 뉴스1에 따르면 고 목사는 전날 오후 대...

    2. 2

      "김연아가 대궐 같은 집 선물했다?"…고우림 母 루머 일축

      '피겨퀸' 김연아(32)의 예비신랑인 가수 고우림(27)의 부모가 결혼 발표 이후 나온 여러 추측으로 인해 속상했다고 심경을 전했다.23일 여성지 여성조선이 공개한 인터뷰에서 고우림의 부모님은 아들과 ...

    3. 3

      마스크 나눠주던 목사님…알고보니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피겨퀸' 김연아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오는 10월 결혼하는 가운데, 고우림의 가족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우림의 부친은 대구평화교회 고경수 목사로, 소외 계층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