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부산 관광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2022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이 상품은 호텔 셰프가 1++ 명품육으로만 엄선해 구성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한우 세트'를 비롯해 미식가에게 사랑받는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한우 다올 세트, 실속 있는 한우 누리 세트, 한국인이 좋아하는 메뉴인 한우 불고기 세트 등으로 구분된다.
이탈리아 최고급 발사믹 오일을 비롯해 와인과 위스키, 최상급 국내산 자연산 송이를 벌꿀에 넣어 숙성시킨 송이 등 다양한 품목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과 오랜만에 고향을 찾는 귀성객이 동시에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부터 최상급 상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까지 선보인다"고 말했다.
부산롯데호텔은 1층 델리카한스에서 추석 선물 세트 90여 종을 9월 8일까지 판매한다.
매년 가장 많은 인기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횡성한우 명품세트와 한우 정육 세트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영광 법성포 '전통 섶장' 굴비 세트, 제주 은갈치 옥돔 세트 등 수산물 세트도 주력 품목이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한가위 차례상 세트를 준비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호텔에서 품격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2022 추석 상품권'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 상품권은 파크 하얏트 부산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상품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