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빗
사진=코빗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은 국내 최정상 EDM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ULTRA KOREA) 2022'의 대체불가토큰(NFT)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코빗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이번 NFT를 구매한 고객들은 9월 24일, 25일 양일 간 서울에서 열리는 '울트라 코리아 2022'에 프리미엄GA(Premium GA)로 입장할 수 있다. 아울러 NFT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일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스페셜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코빗에 회원가입 후 고객 확인 및 신한은행 계좌 연동을 완료해야 한다. NFT는 이더리움(ETH)으로 구매 가능하며 NFT 구매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FT를 구매한 고객은 '울트라 코리아 2022' 입장 현장에서 NFT 소유자임을 증명하는 절차를 거쳐야 하며 한번 구매한 NFT는 출고 및 양도가 불가능하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열리는 축제인 만큼 이를 NFT로 평생 소장해 축제를 더 의미있게 기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연계해 코빗의 NFT를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황두현 블루밍비트 기자 cow5361@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