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 시청자 사랑 독차지하는 공감 연기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 시청자 사랑 독차지하는 공감 연기력


    배우 신동미가 필연적 인생캐로 시청자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신동미가 출연 중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李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신동미는 극 중 로펌 대표 변호사 ‘심해준’ 역을 맡았다.

    지난 6일과 7일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37회, 38회에서는 해준과 윤재(오민석 분)의 신혼생활이 공감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경철(박인환 분)과 수정(박지영 분)의 부녀상봉이 이뤄지며 두 가족에게 큰 혼란이 찾아왔다. 임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해준과 윤재는 자녀 계획을 위해 산전검사를 받았다. 하지만 해준은 물론 윤재까지 결과가 좋지 않았고, 자연 임신은 어려울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 이에 윤재는 지금도 충분히 재미있지 않냐며 아이가 없어도 괜찮다는 위로를 전했지만 해준은 그 말은 지금 위로가 되지 않는다며 착잡해했다.

    한편, 경철이 잃어버린 딸이 수정이라는 것이 밝혀지자 민호(박상원 분)는 해준에게 현재(윤시윤 분)와 미래(배다빈 역)의 결혼에 문제가 없을지 법적인 자문을 부탁했다. 이에 해준은 민호에게 경철이 법률상 가족 관계를 정리하면 현재와 미래의 혼인신고는 어렵다는 사실을 전하며 변호사로서의 역할을 다했다. 또한 모든 사실을 알게 된 현재가 찾아왔을 때에도 같은 내용을 전하며 함께 안타까워했다.

    극 초반부터 솔직하고 당당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던 신동미의 활약은 현재진행형이다. 오민석과의 우당탕탕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유쾌한 모습은 물론 신혼부부의 고민과 상황들을 진정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소화하고 있는 것. 특히 오민석, 윤시윤 뿐만 아니라 김혜옥과 박상원과의 케미까지 보여주며 전천후 배우로서 ‘현재는 아름다워’를 이끌어가고 있다.

    만개한 비주얼과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심해준’이라는 필연적 인생캐를 그려낸 신동미. 신동미는 ‘현재는 아름다워’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고객이 우선"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철학…글로벌 수상으로 입증

      현대자동차그룹이 2025년 연말 글로벌 주요 기관으로부터 안전성과 상품성을 잇따라 인정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의지가 반영된 결과라는 평가다.24일 업계에 따르면&nbs...

    2. 2

      HD한국조선해양, 지멘스와 '선박 설계-생산 통합 플랫폼' 구축한다

      HD한국조선해양이 선박 설계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데이터로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 구축을 위해 글로벌 기업 지멘스와 손잡는다. 지멘스와 함께 조선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기로 했다...

    3. 3

      이철웅 놀유니버스 대표 "K컬처 기반 글로벌 여가 생태계 만든다"

      "K-컬처 기반의 글로벌 여가 생태계를 새롭게 만들어 가겠습니다."이철웅 놀유니버스 대표는 24일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인사이드 K-Vibe 미디어 이벤트'에서 "고객의 행동에서 쌓이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