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전시, 제16회 매출의 탑 수상기업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2022년 제16회 매출의 탑 수상기업 및 유공 근로자’ 선정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대상 기업과 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업종 제한 없이 전년도 100억 원 이상의 매출 실적을 달성한 기업 또는 해당 기업의 근로자(임원 포함)이다.

    매출 유공 기업은 본사 또는 주생산지가 대전 지역에 있어야 하며, 타지역에 본사가 있는 경우에는 대전 소재 공장의 매출액만 인정된다.

    매출 유공 근로자는 포상신청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업체에서 3년 이상 근무하고 매출실적 달성에 현저한 공이 있는 자로서 소속 대표가 추천한 자여야 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에 심의 결정하고 시상식은 오는 11월 29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수상기업에는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융자 시 3%의 이자차액 지원 △창업 및 경쟁력 강화자금 융자 시 2%의 이자차액 지원 △시장개척단 및 전시‧박람회 참가 신청 시 가점부여 △언론 홍보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준다.

    신청은 대전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서류를 확인하고,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용 대전시 일자리경제국장은 “매출의 탑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한 내수 판로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 매출 증진 등 실질적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인들의 노고를 위로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철도, ‘코레일 상생클럽’ 참여 중소협력사 모집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오는 23일까지 ‘코레일 상생클럽’에 함께할 중소협력사를 모집한다.코레일 상생 클럽은 중소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을 위해 구성하는 협의체다.신청 자격은 △철도 차량 및...

    2. 2

      "삼전·화웨이 사용자 대폭 유입"…애플, 2분기 매출 '역대 최대'

      애플이 1분기에 이어 2분기도 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강달러와 중국 봉쇄, 글로벌 인플레이션 등 대외환경이 악화된 와중에도 매출과 순이익 모두 시장 추정치를 웃돌았다. 기존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대거...

    3. 3

      삼성전자, 반도체로 버텼지만…"하반기엔 모든 사업이 첩첩산중"

      삼성전자의 반도체 부문 매출이 지난 2분기 처음으로 28조원을 돌파했다. 이 덕분에 삼성전자는 2분기에 역대 두 번째로 많은 매출을 거뒀다. 하지만 반도체를 제외한 스마트폰, TV, 가전에선 어느 하나 제대로 성과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