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백화점 대전점, ‘완벽한 일상을 위한 준비’ 테마 상품전 마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완벽한 일상을 위한 준비’라는 테마로 다양한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전점은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할 인테리어 추천 상품 행사인 ‘집 꾸미기 페스티벌’을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집안을 예쁘게 꾸미고 싶으나 방법을 모르는 고객들을 위해 리빙, 테이블웨어, 이끼 식물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데 모아 집 안 인테리어를 추천하는 행사로 마련했다.

    건강한 먹거리의 대표 브랜드인 올가는 29~31일까지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고 전 품목을(행사상품, 산지 직송 상품 제외) 20% 할인 판매한다.

    제철 과일인 자두부터 동물복지 유정란, 유기동 레드 과일청 등 다양한 안전한 먹거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층 푸드에비뉴에서는 지역 토종 수제 쿠키 전문브랜드인 슈에뜨b가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팝업행사를 연다.

    좋은 재료를 엄선해서 굽고,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한 약 12종류의 다양한 쿠키를 만나 볼 수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휴가철 특별한 체험이 있는 곳…시원한 브랜드 팝업스토어 어때?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식품·유통업계가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제한됐던 대규모 인원 모임이 풀리면서 다양한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기 위해서다. 특히 ‘경험 ...

    2. 2

      KBS 교향악단 첫 '점심 공연'

      KBS교향악단이 1956년 창단 이후 처음으로 정기연주회를 낮에 연다. 66년 만의 낮 공연은 2009~2017년 뉴욕필하모닉 음악감독을 지낸 앨런 길버트가 지휘봉을 잡는다.24일 공연업계에 따르면 KBS교향악단은 ...

    3. 3

      백화점 문화센터는 미술 '열공' 중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3사가 이달 말부터 일제히 가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에 나선다. ‘아트 재테크’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미술 관련 강좌를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백화점 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