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호텔X셰퍼드 페어리, 컬래버레이션 키 카드 홀더 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호텔X셰퍼드 페어리, 컬래버레이션 키 카드 홀더 제작


    롯데호텔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디자인한 키 카드 홀더를 선보인다.

    셰퍼드 페어리는 2008년 미국 대선 후보였던 버락 오바마의 초상화 포스터 '희망(HOPE)' 등의 인상적인 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였으며, 세계적인 의류 브랜드 OBEY 창립자로도 유명하다.

    셰퍼드 페어리 키 카드 홀더는 시그니엘 서울을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월드, L7 홍대· 강남·명동, 롯데시티호텔 마포·김포 등 국내 15개 체인 호텔에서 올해 연말까지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과 셰퍼드 페어리는 작가의 작품을 다양하게 활용해 롯데호텔만을 위한 키 카드 홀더 맞춤형 디자인을 함께 개발했다.

    디자인은 작가의 상징적 아이콘인 별 모양 안에 그려진 오베이 자이언트의 얼굴을 중심으로 정교한 장식적 요소들이 원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만다라'라는 상징적 이미지로 인류와 지구의 조화, 전체적인 삶의 균형을 이루는 이상적인 삶을 표현한다.

    또한 키 카드 홀더를 지참한 모든 투숙객에게 2023년 6월 30일까지 롯데뮤지엄의 모든 전시를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호텔에서 보낸 시간이 좋은 추억으로 더 오래 남을 수 있도록 소장 가능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호텔 곳곳에 녹아 있는 예술 작품을 찾아보고 감상하며 품격있는 아트 호캉스를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